VIP회원전용
 오늘방문 : 251명  총방문객 : 738,861명
 
  통산 4기기째 구매후기.
  
기기명: LG G3캣6   평점 :
작성일 : 2018-07-08       

수년전에 폰모아에서 휴대폰을 산 후 며칠 전에 또 구매를 하게 되었네요.

사장님께서 휴대폰 악세사리 이것저것 덤으로 넣어주신 덕분에 상자를 열어보고 난 후 뭔가 주문사항 잘못 봤나 하는 생각도 했는데 가만히 생각해보니 몇년 전에 샀을때도 비슷한 느낌이었죠.



재구매 전 요즘 무료폰 비슷한것도 꽤 많이 나오고 휴대폰 스펙에 그렇게 연연하지는 않다보니 고민이 많기도 했지만 결국엔 폰모아.

그 이유 중 하나는 몇년 전에 폰모아에서 산 휴대폰이 아직도 버텨주고 있다는 정도일까요.

컴퓨터나 전자제품쪽 구매를 많이 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아실만한 사항이겠지만 전자제품, 특히 정밀기기나 저장장치같은 경우에는 뽑기운이라는게 있다고 하죠.

똑같이 공장에서 기계생산이 되었을 텐데 어떤 것은 보증기간 아슬아슬하게 넘어가면 바로 고장이 나는데 어떤 것은 10년을 버티는 것도 있고요.

여태까지 폰모아에서 샀던 기기들은 제조년도로부터 따지면 4년에서 6년정도. 중고폰인데다 그중 하나는 전자제품에 있어서는 꽤 험한 환경에서 굴렀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도 멀쩡합니다.

결국 새 휴대폰을 사냐 마냐 고민한 이유중 하나가 그동안 써왔던 폰모아에서 산 휴대폰은 가볍게 몇년은 쓸 것 같은데, 새 휴대폰이 과연 얼마나 버텨주느냐 하는 문제이기도 했고요.

과거 글이 다 날아가있는 것인지 과거에 썼던 후기나 구매기록을 찾아봐도 보이지 않는데, 당시 썼던 후기에도, 이번에도 감상은 똑같습니다.

배송이나 포장은 여전히 좋고, 기기는 딱히 s급인 것도 아닌데 중고폰을 사고 있다는 인상이 거의 없어요.

감사합니다.


ps. 만약 여기서 중고폰을 구매할지 말지 고민하시는 분들께서 이 글을 보신다면, 제 개인적인 경험상으로는 그냥 안심하고 구매하시라고 전해드리고 싶네요.

제가 특별히 운이 좋은 케이스가 아니라면 여기는 최소한 휴대폰을 사고 후회할 만한 곳은 아닙니다. 오히려 그 반대라면 모를까요.
폰모아 (18-07-09 13:08)  IP:223.♡.21.234
만족하시니 다행입니다^^
구입감사드립니다